투게더픽

나의 숨은 내 보험금 찾기 나의 재무상태를 확인하자 본문

정보픽

나의 숨은 내 보험금 찾기 나의 재무상태를 확인하자

청춘에디터 2018. 5. 3. 10:43


미래에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불상사를 막아주는게

바로 보험입니다.


그래서 보험은 하나이상정도는 필수로 들어야 하는게

가장 현명한 일입니다.


만약, 내가 모르는 보험료가 있다면

그리고 확인이 꼭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이제 시작합니다.




일단 포털창에 숨은보험금찾기를  검색을 하시면

"내보험 찾아줌"

이것을 클릭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생명보험협회에서 만들어진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모든지 개인정보이기에

본인인증절차를 해야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있는분은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받으시고

공인인증서가 없다 하시는 분은 

휴대폰인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인증을 받으시고 모든 고객정보활용동의를

동의하기 클릭을 하세요!







그럼 자신의 보험가입내역이

쭉 나오게 됩니다.


지금 현재 가입된 보험내용도 나오고

해지한 보험계약도 나오게 됩니다.


나도 모르게 보험이 계약되었는지 확인도 가능하고

나의 보험내역을 한눈에 볼수 있어 참 편리한 기능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