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픽

대학교학점계산기로 학점계산은 쉽게 알자 본문

정보픽

대학교학점계산기로 학점계산은 쉽게 알자

청춘에디터 2018. 3. 28. 07:30


대학교에 다닐때 나의 학점이 얼마나 나올까 

계산을 하게 되는데

쉽게 계산할수가 있습니다.


대학교학점계산기인데요!!!

이것은 인크루트나 사람인에서도 

계산을 할수가 있는데요!!


우리는 그렇게까지 가서 하기가 싫잖아요!!

그럼 아래 방법으로 확인을 하세요~~!


일단 네이버에

<대학교학점계산>을 검색하면

위에 화면이 나오는데요.

요기서 쉽게 나의 점수와 학점

그리고

전공과목인지 아닌지만 체크해주면

나의 대학교학점을 계산은 끝이라는것입니다.


자! 그러면 우리의 점수와 학점을 기재를

해볼까요?

저는 솔직히 임의로 작성을 하였는데요!!


누구나 만점을 받고 싶잖아요~~~

그런 마음을 간절히 담아서 이곳에

담아봤습니다.


점수는 올 A+


자 ~ 저의 학점은 총 평점 4.5

전공평점은 4.5이고

이수학점은 과목당 합산이니 25점이고

전공과목은 11과목을 전공하였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성적에 따라 변하겠죠~~~

그것은 본인의 정확한 점수를 나타낼테니 

임의로 하지는 마세요 ㅎㅎㅎㅎㅎ


지금까지 대학교학점계산기로 학점계산을 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